로고

금천노인종합복지관, 금천구립가산도서관 연계 출간 도서 「글 익는 저녁」 전달식 진행

최성남 | 기사입력 2021/11/26 [18:29]

금천노인종합복지관, 금천구립가산도서관 연계 출간 도서 「글 익는 저녁」 전달식 진행

최성남 | 입력 : 2021/11/26 [18:29]

금천노인종합복지관, 금천구립가산도서관 연계 출간 도서 글 익는 저녁전달식 진행

 

서울시립금천노인종합복지관(관장 구자훈) 종합상담팀에서 지난 5월부터 83개월간 금천구립 가산도서관과 연계하여 진행한 <인생이라는 선물, 자서전 쓰기>의 이야기가 책으로 출간됐다.

<가산동 글맛집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삶의 의미를 재구성하는 과정인 자서전 쓰기를 통해 노후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증진시켜 가치있는 노년기 준비를 도모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참여자의 높은 참여율과 만족도를 이끌어내며 마무리되었다.

프리랜서 편집자 겸 출판사 책 속의 책대표인 이정호 작가와 7명의 자서전 쓰기 참여자가 써내려간 인생의 황혼 이야기는 퇴근길 이야기와 엮여 <글 읽는 저녁>으로 출간되었다.

이에 금천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참여 어르신과 함께 출간 기념 전달식을 통해 축하의 인사를 전하며 인생의 황혼이 황금기가 될 수 있도록 지지와 응원을 전했다.

금천노인종합복지관 구자훈 관장은 앞으로도 금천노인종합복지관은 지역사회와 어르신들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사업운영을 통해 활기찬 노후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노인종합복지관 종합상담팀 김선혜 사회복지사(02-804-4058, 070-4343-5441)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역주민과 양재노인종합복지관이 함께하는 “제 11회 김장나눔 이웃나눔 和(화)通(통)축제”
이전
1/10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