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플래닛월드투어 ‘백자에서 대포까지, 사가현 역사여행’ 출시

최지정 기자 | 기사입력 2023/07/03 [18:34]

플래닛월드투어 ‘백자에서 대포까지, 사가현 역사여행’ 출시

최지정 기자 | 입력 : 2023/07/03 [18:34]

플래닛월드투어 ‘백자에서 대포까지, 사가현 역사여행’ 출시

 

 

 
지역 전문 여행 네트워크 플래닛월드투어(대표 한재철)가 1616년 일본에서 최초로 백자, 그리고 1852년 대포를 생산하기까지 사가현에 남아 있는 역사 유적지들을 답사하는 사경득답 역사여행 프로그램 ‘백자에서 대포까지, 사가현 역사여행’을 출시했다.

임진왜란 때 전쟁 포로로 끌려간 조선의 기술자들은 일본 도자기, 의류 등 산업 발전에 큰 영향을 줬고 해양 세력과 대륙이 만나는 반도에 자리 잡은 우리나라는 중국, 일본과 깊은 관계를 맺고 발전했다. 3개국 역사는 서양 세력이 아시아로 친줄하던 16세기 대항해 시대를 거치며 큰 변화를 겪었다.

이번 사경득답 역사여행 프로그램은 다시 복잡하게 변하는 한반도 주변 국제 정세 속 16~19세기 초 일본의 역사 현장을 돌아보며 미래를 준비하는 여행 코스로 구성됐다.

상품 문의 및 예약은 플래닛월드투어 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할 수 있다.

◇ 상품 소개

상품명: 백자에서 대포까지 사가현 역사여행
여행 경비: 39만원
행사일: 8월부터 매일
포함 사항: 여행자 보험, 전용 차량, 현지 가이드, 나가사키 호텔 1박
최소 인원: 6명부터

플래닛월드투어 소개

플래닛월드투어는 전 세계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지역 전문 여행 서비스 네트워크다. 현지에 있는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다양한 여행 정보와 여행 상품을 통해 쇼핑, 옵션 등 패키지 단체 관광에서 오는 불편 없이 자유로운 일정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관련 상품: https://me2.do/xoKUTTks

웹사이트: http://www.planetworldtou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역주민과 양재노인종합복지관이 함께하는 “제 11회 김장나눔 이웃나눔 和(화)通(통)축제”
이전
1/10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