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삼성전자 서울 R&D캠퍼스와 함께하는 초복맞이 ‘보양특식 나눔행사’ 진행 - 지역 내 저소득 및 독거 어르신 254명을 대상으로 보양특식 지원
사회복지법인 대한불교천태종 복지재단 산하시설인 우면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경희)은 7월 10일 삼성전자 서울R&D캠퍼스와 함께하는 2023년 초복 맞이 ‘보양 특식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삼성전자 서울R&D캠퍼스 임직원 21명이 참석해 서초구 양재1동 내 거주하고 있는 저소득 및 독거 어르신 254명을 대상으로 배달 및 배부 활동을 진행하며 마음을 전했다.
이번 ‘초복맞이 보양특식’은 △보양식 △제육볶음 △꽈리고추멸치볶음 △오이고추된장무칭 △메추리알 △김치와 복지관 추가메뉴 구성 3찬 지원 △메밀전병 △한식잡채 △새송이버섯볶음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하여 무더운 여름 어르신들의 균형 잡힌 영양보충을 지원하였다.
이경희 우면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초복맞이 보양특식을 후원해 준 삼성전자 서울R&D캠퍼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보양 특식을 통해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무탈하게 지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삼성전자 서울R&D캠퍼스 역시 다양한 기업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동참하여 지역사회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실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