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샘표, 서울 사랑의열매 희망2024나눔캠페인에 물품 기부하며 나눔온도 올려

이국영 기자 | 기사입력 2023/12/26 [10:42]

샘표, 서울 사랑의열매 희망2024나눔캠페인에 물품 기부하며 나눔온도 올려

이국영 기자 | 입력 : 2023/12/26 [10:42]

샘표, 서울 사랑의열매 희망2024나눔캠페인에 물품 기부하며 나눔온도 올려

샘표, '따뜻한 한 끼 식사 후원'으로 급식소 등 요리 재료가 필요한 곳에 꾸준히 물품 기부해 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재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는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취약계층을 위해 '따뜻한 한 끼 식사 후원' 활동으로 간장, 된장, 고추장 등 물품을 기탁하며 '희망2024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진행된 전달식에서는 샘표 최고고객책임자 CCO 김정수,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훈훈한 분위기에서 진행되었다.

 

샘표의 '따뜻한 한 끼 식사 후원'2017년부터 6년째 진행되는 대표 사회공헌활동이다. 올해는 서울 사랑의열매로부터 '까리따스 사랑의 식당'을 추천받아 인연을 맺고, 맛있고 건강한 식사 준비를 위한 필수 제품을 기부했다. '사랑의 식당'은 까리따스 수녀원이 운영하는 무료 급식 시설로 하루 평균 180여 명의 기초생활수급자, 독거 어르신, 노숙인 등에게 식사를 제공하는 곳이다.

 

샘표는 1946년 창립 이래 구성원의 행복 지역 사회 기여 문화의 다양성을 핵심 가치로 추구하며, 한국 식문화 발전을 선도하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지역사회 기여를 위해 2016년부터 사랑의열매와 협업해 요리 재료가 필요한 급식소 등에 꾸준히 제품을 기부하고 있다.

 

샘표 관계자는 "샘표가 우리맛으로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며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어 더욱 뜻깊다""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식품기업으로서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가치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은 샘표가 보여준 사회공헌활동의 진심이 더욱 어려워진 경기침체 속 힘들어하는 우리 이웃들에게 따뜻하게 전달 될 것다시 한 번 나눔온도을 올려주어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서울 사랑의열매는 121일부터 131일까지 총 62일간 사랑의온도탑을 상징으로 나눔목표액 1%가 모일 때마다 나눔온도가 1씩 올라가는 희망2024나눔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본문이미지

 <사진 왼쪽부터>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과 샘표 김정수 CCO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하남효인성진흥본부, 제12기 졸업식 개최
이전
1/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