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우면종합사회복지관, 노인특화사업 “우리 함께라면 행복한 가을날” 어르신 나들이 진행

이국영 기자 | 기사입력 2023/10/28 [09:38]

우면종합사회복지관, 노인특화사업 “우리 함께라면 행복한 가을날” 어르신 나들이 진행

이국영 기자 | 입력 : 2023/10/28 [09:38]
본문이미지

 

 

 

 

사회복지법인 천태종복지재단 산하 우면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경희)에서는 지난 24() 노인특화사업 우면청춘대학 참여 어르신 총 75명을 모시고 강원도 춘천시 일대로 어르신 나들이를 다녀왔다.

 

우면청춘대학 어르신 나들이는 코로나로 인해 2019년 이후 4년 만에 이루어졌으며, “우리 함께라면 행복한 가을날이라는 주제에 맞춰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제이드 가든 수목원 관람, 김유정 문학촌 관람 및 도예 체험 활동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가을 나들이 활동을 통해 우면청춘대학 참여 소속감을 증진하고 일상 속 활력을 불어 넣는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

 

우면청춘대학 가을 나들이에 참여한 어르신은 좋은 날,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이 되었습니다.”,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 보낼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이경희 관장은 이번 가을 나들이 활동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우면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역주민과 양재노인종합복지관이 함께하는 “제 11회 김장나눔 이웃나눔 和(화)通(통)축제”
이전
1/10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