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양재종합사회복지관, 양재실버아카데미 어르신들의 꿈과 열정이 담긴 ‘감동나눔예술제’ 진행

이 준 기자 | 기사입력 2023/11/16 [12:45]

양재종합사회복지관, 양재실버아카데미 어르신들의 꿈과 열정이 담긴 ‘감동나눔예술제’ 진행

이 준 기자 | 입력 : 2023/11/16 [12:45]

양재종합사회복지관, 양재실버아카데미 어르신들의 꿈과 열정이 담긴 감동나눔예술제진행

 

지난 15일 양재종합사회복지관(박대희 관장)이 주최·주관한 감동나눔예술제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올해 진행된 본 행사는 이전 교육문화 프로그램 발표·전시회 가을축제에서 시작된 것으로 코로나 이후 중단되어 있던 전시 행사를 보다 풍성하게 준비하여 2023년을 대표하는 공연행사로 운영되었다. 합창, 댄스, 국선도 등 다채로운 공연 및 전시 작품이 예술제에 걸맞는 짜임새로 구성하여 이날 행사에 참여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예술제는 서초구의회 안종숙 부의장과 이형준 의원, 이은경 의원의 축사를 시작으로 웰빙건강댄스, 솜다리합창단, 숟가락난타, 국선도, 라인댄스 팀이 공연을 선보였으며 훈민정음기초·응용반, 양재실버미술회화, 아동미술, 전통민화, 이미용기능사자격증반, 서예사군자, 제과제빵기능사 전시로 눈을 즐겁게 했다.

 

이번 감동나눔예술제는 25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 국선도 위자형 회장, 노무법인 파란의 지원으로 참여한 지역주민에게 밥솥과 솜사탕 기계 및 후라이팬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되어 훈훈한 장면을 연출했다.

 

- 박대희 관장은 관외에서 진행하는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예술제를 찾아주신 지역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어르신들의 재능과 열정이 가득한 이곳을 즐겨주시고, 내년에는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본문이미지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역주민과 양재노인종합복지관이 함께하는 “제 11회 김장나눔 이웃나눔 和(화)通(통)축제”
이전
1/10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