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노인종합복지관 '후원·자원봉사 송년의 밤' 행사 개최
한림대학교가 위탁 운영하는 구립 영등포노인종합복지관(관장 박영숙)은 2023년 11월 30일(목), 후원·자원봉사자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후원·자원봉사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
행사는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에 기여한 후원·자원봉사자를 격려하며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식전 공연, 연간 활동 보고 및 영상 시청, 우수후원자 표창, 세대공감 장학금 전달식 순으로 진행했다.
2013년부터 시작하여 올해로 10회를 맞은 세대공감 장학금 전달식은 영등포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 후원회인 ‘굴렁쇠후원회’가 마련한 장학금으로, 장학생 207명에게 41,900,000원의 장학금을 전달하며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단체이다.
이번 전달식에서 5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이 전달되었고, 장학금을 받은 한 학생은 “어르신들께서 마련해주신 장학금을 앞으로의 꿈을 이루는데 사용할 것이며, 학교생활을 열심히 하고 학업에 열중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에 영등포노인종합복지관 박영숙 관장은 “올해는 계속되는 힘든 시기 속에서도 후원자·자원봉사자 분들 덕에 든든하고 따뜻한 한 해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좋은 인연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구립 영등포노인종합복지관에서 후원·자원봉사를 실천하고 싶은 지역주민은 영등포노인종합복지관(02-2068-5326)으로 연락 또는 방문하여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실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