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오정노인복지관, 2024년 설맞이행사 ‘오정에서 福받을 만두하지’ 진행
부천시오정노인복지관(관장 황성애)은 2월 7일(수) 2024년 설맞이 행사 ‘오정에서 福받을 만두하지’를 진행했다.
행사는 복지관 직원이 전하는 새해 인사로 시작하여 150여명의 이용회원이 8명씩 한 조가 되어 ‘복 가득 담긴 만두빚기’와 명절과 관련된 문제를 함께 푸는 ‘단체 골든벨 퀴즈’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는 이용회원들이 만두를 직접 빚으며 복을 나누고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는 소중한 시간으로 이어졌으며, 골든벨 퀴즈대회는 참가자들의 열기와 활기로 가득찬 분위기 속에 진행되어 많은 이용회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에 참여한 김00 회원은 ‘지인들과 마주보고 만두 빚는 시간을 오랜만에 보내는 것 같다. 복지관에서 소중한 설날을 함께 보낼 수 있어 행복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부천시오정노인복지관 황성애 관장은 “설을 맞이하여 진행한 이번 행사를 통해 이용회원들이 함께하는 소중한 자리로 마련되어 뜻깊다 생각되며 지역사회 어르신들이 복 가득한 한 해를 복지관에서 즐겁게 보내실 수 있도록 전 직원이 한마음으로 모여 더 좋은 프로그램으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실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