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 2024년도 취약계층, 복지관 이용 어르신께 김희재 앨범 전달
사)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지회장 김용녕)에서는 미스터트롯 가수 김희재 팬클럽 김희재와 희랑별로부터 지회 법인산하 노인복지관에 김희재 앨범을 전달하였다.
팬클럽 김희재와 희랑별은 김희재 2집 앨범 CD 400장을 기부 하였다.
스타의 선한영향력에 함께하는 팬클럽이 소외 된 이웃을 위해 특별하고 아름다운 사랑을 실천하는 자리로 2022년 540만원 상당의 건강식품 기부, 2023년 1,300만 원 상당의 흑삼세트를 기부하여 관내 독거 어르신과 취약 계층의 어르신에게 전달해 드렸으며,
2024년 김희재 2집 희로애락(喜怒哀樂) 앨범 400장을 기부하여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어르신과 취약계층 어르신들께 음악을 통하여 힐링의 시간을 갖을 수 있도록 앨범 기부를 하였다.
김남규 복지관장은 “소외 된 이웃에 깊은 관심과 애정으로 기부 하여 주신 팬클럽께 감사드리며 관내 12개 읍면 취약계층 어르신들과 복지관 어르신들께 나누어 드리겠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양평노인복지관은 (사)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에서 위탁운영하고 있으며 평생교육프로그램, 지역복지사업, 후원 자원봉사사업, 건강증진사업, 사회활동지원사업, 맞춤돌봄사업, 종합상담사업, 응급안전안심 사업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실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