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서울 강남구지회, 강남갑 서명옥 당선자와 간담회 개최
서울 강남구지회(지회장 황수연)는 지난 4월 17일오후 5시 강남구지회 회의실에서 서명옥 당선자(국민의힘 강남갑)와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지난 4월 10일 실시된 제22대 총선 강남갑 선거구에서 64.18%를 득표하여 상대 후보를 28.37%차로 여유있게 따돌리고 당선된 서명옥 당선자가 당선후 본회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강남지역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기 위해 대한노인회 강남구지회를 찾아주신 것을 계기로 마련된 것이다.
이날 간담회에는 강남구의회 전인수 부의장, 이새날 서울시의원, 강을석, 손민기 강남구의원 등이 배석하였다. 본회에서는 황수연 지회장을 비롯하여 김영기 수석부회장 등 이사, 감사, 경로당 회장 등 총 12분이 참석하여 환담을 나누었다.
강남구지회는 간담회 참석 임원들을 소개한 후 다시 한번 당선을 축하하며 강남구 발전은 물론 강남구 어르신들의 복지향상에 큰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하였다. 이어 본회의 중점 추진정책인 강남구 내 노인전용 파크골프장 설치 문제에 대한 그동안의 경과보고와 문제점, 향후 건의 사항을 보고·논의하였다. 특히 서명옥 당선자가 선거기간 중 지역 곳곳에 “파크골프장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라고 현수막을 게시한 점을 높이 평가하며, 매우 적절한 공약을 제시해주셔서 큰 감동을 받은 바 있다며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연출되었다.
서명옥 당선자는 “향후 의정활동을 열심히 하겠다고 다짐하면서 강남구 노인회의 발전에도 적극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 특히 강남구지회의 중점 추진 사항인 파크골프장 설치를 적극 돕겠다”고 하였다. 이후 최근 본 건물 5층에 마련된 파크골프 퍼팅교육장으로 이동해서 퍼팅 시연을 하는 등 “파크골프가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에 좋은 운동임을 실감한다”며 본회의 파크골프 확산 노력에 큰 관심을 가졌다.
황수연 지회장은 “당선 후 첫 번째로 노인회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고, 강남 어르신들을 배려해주시는 것 같아 뿌듯하다. 서 당선자께서 강남갑 지역구를 더욱 발전시키고, 노인 어르신들을 잘 배려해주시면 좋겠다. 의정을 펼쳐나가시는데 필요한 일이 있다면 노인회가 적극 나서서 도와 드리겠다”며 덕담을 나누었다.
이어 배석한 김영기 수석부회장을 비롯한 임원 몇 분의 덕담이 이어지며 간간히 큰 박수와 웃음이 이어지는 가운데, 마지막 순서로 지회 본관 건물 출입구에서 단체 사진 촬영을 끝으로 행사는 마무리되었다.
<저작권자 ⓒ 실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