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한국노인인력개발원, 인구문제 개선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 참여

이국영 기자 | 기사입력 2024/10/15 [13:36]

한국노인인력개발원, 인구문제 개선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 참여

이국영 기자 | 입력 : 2024/10/15 [13:36]

한국노인인력개발원인구문제 개선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 참여

- 대한민국 인구문제 인식에 대한 사회적 관심유도를 위한 공공릴레이 참여 -

 

한국노인인력개발원(원장 김미곤)1015() 인구문제 개선위한 릴레이 캠페인참여했다.

 

 인구문제 개선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보건복지부·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부처·공공기관 등을 중심으로 고령화, 저출생 등 인구감소 관련 사회적 인식 변화위해 기획됐다.

 

본 릴레이는 1014일을 시작으로 113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노인인력개발원 김미곤 원장보건복지부 이기일 제1차관제안을 받아 이번 캠페인동참 했으며, 다음 주자아동권리보장원 정익중 원장, 한국노인종합복지관 박노숙 협회장을 제안했다.

 

본 릴레이는 참여하는 기관장이 캠페인 슬로건 피켓을 들고 기관 SNS, 보도자료 등을 통해 참여를 인증한 후, 다음 참여기관을 2개 이상 지목해야 한다.

 

 캠페인 슬로건은 아이는 행복하고, 청년은 희망을 키우며, 노인은 보람있는 대한민국이 되도록 함께하자이다.

 

한국노인인력개발원 김미곤 원장우리나라는 태어나는 아이의 수가 점점 줄어들고, 노인인구는 늘어나는 저출생·고령화사회 심화되고 있다,

 

 이번 릴레이 캠페인 동참 저출생·고령사회 심각성 사회적 관심으로 환기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릴레이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의 SNS채널(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문이미지

 

사진 :  인구문제 개선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참여 사진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양천어르신종합복지관, KBS강태원복지재단 후원으로 ‘방방곡곡 행복 밥상’ 프로그램 성료
이전
1/10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