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요로운 동행’ 나눔 행사 진행
우면종합사회복지관 추석 명절 맞이
26일, 양재1동 저소득 15가정에 영양 만점 명절 음식 키트 전달 천태종복지재단 산하 우면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경희)은 9월 26일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풍요로운 동행’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추석맞이 나눔 행사 ‘풍요로운 동행’은 양념 소불고기, 모듬전, 송편 등 한가위에 어울리는 명절 음식으로 구성하여 경제적 어려움을 호소하는 양재1동 내 저소득 가정에 전달했다.
한편, ‘풍요로운 동행’ 나눔 행사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고자 모금된 지역주민의 소중한 후원금으로 마련됐으며, 이번 나눔 행사를 통해 저소득 가정의 식료품 지출 부담을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도록 기여했을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의 저소득 가정의 지원 필요성을 되돌아볼 수 있었다.
명절 음식 키트를 전달받은 한 지역주민은 “이번 추석도 가족 없이 홀로 보내야 한다는 생각에 울적했는데 복지관에서 직접 명절 음식을 챙겨주고 추석 인사도 건네주니 마음이 풍성해지네요.”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경희 우면종합사회복지관장은 “행사명처럼 지역주민이 보름달처럼 풍성하고 넉넉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기원한다. 앞으로도 복지관은 다양한 나눔행사를 통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실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