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사회복지계 신년인사회’ 개최

이국영 기자 | 기사입력 2024/01/26 [15:38]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사회복지계 신년인사회’ 개최

이국영 기자 | 입력 : 2024/01/26 [15:38]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사회복지계 신년인사회개최

 

김성이 회장, “지역복지 실현의 원년으로 삼겠다

 

본문이미지

 ▲최일도 다일복지재단 이사장, 박인주 나눔국민운동본부 대표, 강선경 한국사회복지공제회 이사장, 박일규 한국사회복지사협회장, 서정숙 국회보건복지위원,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 김성이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 신현영 국회보건복지위원, 한국종교계사회복지협의회장 묘장 스님, 서상목 전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 라제건 한국자원봉사협의회 대표(사진 왼쪽부터)가 축하 기념 떡 커팅식에 앞서 한마음 한뜻으로 취약계층에게 다가갈 것을 다짐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성이)26일 한국사회복지회관 대회의실에서 ‘2024년 사회복지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 서정숙·신현영 국회 보건복지위원, 전선영 대통령실 국민공감 비서관, 박일규 한국사회복지사협회장, 강선경 한국사회복지공제회 이사장, 박인주 나눔국민운동본부 대표, 한국종교계사회복지협의회 묘장스님 등 사회복지계 인사 150여 명이 참석했다.

 

김성이 회장은 신년사에서 지난해는 정부와 국회의 협조로 오랜 숙원이던 사회복지사업법 개정을 이뤄냈다복지사각지대 없이 누구나 필요할 때 사랑과 감동이 있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촘촘한 민간사회복지망을 형성하는 지역복지 실현의 원년으로 삼겠다고 말했다.

 

조규홍 장관은 축사에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약자복지 실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사회복지 분야 대표들과 현장 종사자들의 노고에 감사 드린다, “올해는 스스로 목소리를 내기 어려운 사회적 약자를 위해 체감도를 대폭 높인 약자복지2.0’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역주민과 양재노인종합복지관이 함께하는 “제 11회 김장나눔 이웃나눔 和(화)通(통)축제”
이전
1/10
다음
광고